고객센터

1800-6166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00~13:00)

구분 제목
[회원] 탈퇴 시, 가지고 있던 포인트는 소멸되나요?
 

BYN통합 회원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BYN포인트는 전량 소멸되며, 마이너스 포인트에 대해서는 BYN정책에 따라 탈퇴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BYN통합 회원 탈퇴는 탈퇴 후 30일 이후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BYN통합 회원 탈퇴는 PC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 시 BYN멤버십 서비스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나의정보>회원탈퇴 메뉴
※보유한 디지털상품권에 잔액이 존재하는 경우, 진행 중인 전자상거래 이용내역(배송/교환/반품 중인 상태)이 있는 경우, 마이너스포인트가 있을 경우 탈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회원] 상품을 반품했는데 디지털 상품권 환불은 언제 되나요?
 
상품을 회수하여 검수한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회수 완료 후 디지털 상품권 결제사를 통한 실제 환불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회원] 프로모션 알림을 취소하고 싶어요.
 
[광고 정보 수신 변경]
광고성 정보 메일·SMS 수신 여부는 나의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해당 요청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유의 사항]
·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하여 8~16자리로 입력해 주세요.
· 아이디, 생년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회원] ID(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의 'ID 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 인증 후 가입 시 등록하셨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 정보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로그인 후 MYPAGE → 나의 정보 → 나의 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회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등록을 하려면 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BYN멤버십 등급 혜택
 


  • 1
  • 2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