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제목 |
---|---|
[기프트카드] | 상품 부분 취소/반품 시 디지털 상품권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쿠폰 및 포인트 사용 후 부분 취소/반품 시 해당 상품에 적용되었던 할인 금액이 차감 후 환불됩니다. 고객 사유에 의한 부분 취소/반품 배송비는 실 결제(카드/현금) 금액에서 차감 또는 추가 결제 후 진행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 잔액 환불 후 주문취소/반품이 가능 한가요? |
주문 취소/반품 신청 시점에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잔액 환불하여 디지털 상품권이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 경우 주문 취소/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 유효기간 만료 시에도 주문 취소가 되나요? |
유효기간이 만료된 디지털 상품권 주문 건은 주문 취소/반품이 가 불가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으로 결제한 상품을 환불할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환불 시 즉시 함께 반환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 잔액에 대한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디지털 상품권 운영 정책 및 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아래 조건 충족 시, 디지털 상품권의 잔액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능 조건] 디지털 상품권 잔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유효기간 내 90% 환불 가능합니다. (단, 1만 원 이하의 경우 80%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 가능) 디지털 상품권 유효기간 경과 시 구매 금액 기준 잔액 90% 환불됩니다. 프로모션/경품/판촉용 등 무상 지급된 디지털 상품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신청 방법] 환불 신청 바로가기 > https://www.paysgift.com/Mobile/RefundInquiry 한국페이즈서비스 고객센터(1800-6405) 쿠프마케팅 고객센터 (1644-5093)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으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이 가능한가요? |
디지털 상품권으로 결제 시 신청 후 발행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을 온라인몰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
주문서에서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디지털 상품권 사용 시, 주문은 단품만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건당 1개의 디지털 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두개 상품을 구매하고싶으시면, 각각 따로 주문해주세요. |
|
[기프트카드] | 다른 디지털 상품권으로 잔액 이동이 가능한가요? |
디지털 상품권 간 잔액 이동은 불가합니다. |
|
[기프트카드] | 디지털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궁금해요. |
디지털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수신일 포함 366일입니다. 단, 판매/제공처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디지털 상품권으로 결제 및 환불, 교환할 수 없으며 잔액은 소멸됩니다. |
|
[기프트카드] | 문자메시지 재전송이 가능한가요? |
재발송 진행은 구매처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정확한 처리를 위해선 수신자 또는 쿠폰 구매자의 연락처 및 구매 정보로 문의 할 경우 처리 가능하며, 유선전화 및 제3자의 요청엔 번호 변경이 불가합니다. ※수신 번호 오기재 또는 쿠폰번호 노출(양도 등) 쿠폰을 타인이 사용 할 경우 판매처 및 구매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한국페이즈서비스 고객센터(1800-6405) 쿠프마케팅 고객센터 (1644-50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