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운티아는 고객들이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합리적이고 편안한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입니다.
BRAND SLOGAN
세상 모든 길과 함께
다양한 환경의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운티아는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
마음 편안한 오솔길
-
생각을 정리해주는 산길
-
항상 익숙한 골목길
VISUAL MOTIVE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슬로건처럼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을
사람이 걷는 길로 재해석하여 시각화 하였고, 라인으로 표현한 여러종류의 길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을 상징합니다.
HISTORY
-
메인모델 동반 행사<마운티아 돌고도는 도네워크>개최
박시은, 진태현 부부 메인 모델로 발탁 -
<아토 시스템> 컬렉션 및 TVC 공개
<2023 방송광고 페스티벌>이장우 CF 스타 우수상 시상
퍼텍스 제품 출시 -
마운티아 <712 워킹 크루> 출범
이장우 주연 <운탄고도 마을호텔> 제작 지원 -
이장우 메인 모델로 발탁
방수/투습 100% 기능성 소재 <아토쉘(ATTO SHELL)> 상표권 출원 -
마운티아컵 청송 전국 드라이쿨링 대회 개최
윤계상 메인모델로 발탁
윤계상 주연 JTBC드라마<초콜릿>제작지원 -
'2016 아웃도어 및 스포츠 분야 유공자' 우수브랜드상 (한국아웃도어 스포츠산업협회)
GORE-TEX 라이센스 획득 -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수상(조선일보)
MADE IN KOREA 패션 브랜드 아웃도어 부문 대상 수상(섬유신문사)
올해의 미래창조 경영대상 '기업가정신 미래 지향 경영 부분' 수상(경제신문)
대리점 100점 전개/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수상(동아일보) -
주원 메인 모델로 발탁 / TV 광고 진행
소비자 만족 최고 브랜드 명품 대상 수상 - 오은선 히말라야 원정대 텐트 지원
- ㈜ 동진레저 'MOUNTIA' 런칭
LINE UP
BASIS
- 세상 모든 길의 기본이 되는 베이직 아이템
- 트렌드와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심플 & 미니멀 디자인
-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퀄리티의 기능성 제품
ROCK
-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라인
- MOUNTAIN 무드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본질 아이템
-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과 다양한 상황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고기능성 소재
- TREKKING, CAMPING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
PARK
- 데일리 스포츠 라인
- 스타일리쉬한 일상을 위한 DESIGN
- 기능성을 바탕으로 SEASON TREND 감성 접목
- PARK GOLF 등 활동성이 많은 일상생활 활용